왕정복고와 18세기 영문학
왕정복고와 18세기 영문학은 1660년 왕정복고 이후부터 18세기 말까지 지속된 기간 동안 영국에서 생산된 저작물을 말한다. 이 시기는 중산층의 부상, 무역과 상업의 성장, 새로운 문학 형식과 장르의 출현으로 특징지어지는 중요한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변화의 시기였습니다.
왕정복고와 18세기의 가장 중요한 문학적 움직임 중 하나는 소설이 대중적인 문학 형식으로 등장한 것입니다. 새뮤얼 리차드슨과 헨리 필딩과 같은 이 시기의 초기 소설가들은 종종 복잡한 내러티브 구조와 다양한 관점을 사용하여 일상 생활의 사실적인 묘사에 초점을 맞춘 작품을 썼습니다. Richardson의 Pamela 또는 Virtue Rewarded(1740)와 Fielding의 Tom Jones(1749)는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소설 중 하나이며 도덕성, 사회 계급 및 성 역할과 같은 주제를 탐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왕정복고와 18세기는 또한 감상적인 희극과 발라드 오페라와 같은 새로운 형태의 연극이 등장하면서 중요한 극적 제작의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Richard Steele의 The Conscious Lovers(1722)와 Oliver Goldsmith의 She Stoops to Conquer(1773)와 같은 감성 코미디는 감상적인 감정에 초점을 맞추고 캐릭터의 행동을 안내하기 위해 도덕적 교훈을 사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John Gay의 The Beggar's Opera(1728)와 같은 발라드 오페라는 대중 음악과 풍자를 사용하여 동시대 사회 및 정치 문제를 비판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왕정복고와 18세기의 시는 고전적 모델로의 회귀와 이성과 위트에 대한 강조라는 뚜렷한 특징이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알렉산더 포프, 조나단 스위프트, 새뮤얼 존슨을 비롯한 몇몇 저명한 시인들이 등장했습니다. Pope의 Essay on Criticism(1711)과 The Rape of the Lock(1712)은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며 풍자적인 어조와 영웅적인 대련 사용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Swift의 Gulliver's Travels(1726)는 여행기라는 장르를 사용하여 현대 사회와 정치를 비판하는 풍자 작품입니다.
이러한 확립된 문학적 형식 외에도 왕정복고와 18세기에는 정기간행물 에세이, 등 새로운 장르가 등장하였다. Joseph Addison과 Richard Steele의 The Spectator(1711-1712) 및 Samuel Johnson의 The Rambler(1750-1752)와 같은 작품을 예시로 들 수 있는 정기 에세이는 정치, 종교와 같은 광범위한 주제, 그리고 더 나아가 문화까지 포섭하여 다루는 정기 간행물에 게재된 짧은 에세이였습니다. Laurence Sterne의 Tristram Shandy(1759-1767)와 Henry Mackenzie의 The Man of Feeling(1771)과 같은 작품으로 대표되는 소설은 캐릭터의 감정적 삶에 초점을 맞추고 공감과 감성과 같은 주제를 탐구한 소설이었습니다.
종교적 저술은 또한 복음주의 운동의 부상과 John Wesley의 Journal(1738-1791) 및 William Law의 A Serious Call to a Devout and Holy Life(1728)와 같은 작품의 출판과 함께 복원과 18세기 동안 계속해서 중요한 장르였습니다. 이 작품들은 개인의 신앙과 헌신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당시의 종교적 풍경을 형성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반적으로, 왕정복고와 18세기는 중요한 문학적 생산과 실험의 시기였으며, 새로운 문학 형식의 출현과 대중적인 문학 형식으로서의 소설의 부상이라는 특징이 두드러집니다. 이 시기의 문학은 당대의 사회·문화적 변화를 반영하고 있으며, 지성과 문학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